무역/여행 
::
베트남에 진출하는 한국 기업과 베트남을 잇는 징검다리 역할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바이어, 홍보, 수출, 유통 및 마케팅의 4가지 타입별 실행 계획 컨설팅


베트남은 한국의 주요 식품 수출대상국의 하나이며, 고공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경제와 한류열풍을 감안할 때 한국 업체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시장입니다.

베트남은 쌀, 새우 등 신선식품에서 강세를 보이는 반면, 가공식품은 관련 기술이 발달하지 않아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베트남 소비자들의 소득증가와 청년층 증가에 힘입어 베트남 소비자들은 수입산 제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현대식 유통매장 수가 더욱 증가하면서 2009년 이후 외국 유통업체의 베트남 진출이 늘어나고 있는데 현지 바이어 및 유통매장 담당자로부터 소싱 기준, 한국 제품에 대한 피드백, 진출 시 유의사항에 대한 생생한 정보 파악이 필요합니다.

베트남 진출을 위한 바이어 공략, 제품 홍보, 수출, 유통 및 마케팅 전략 등 4가지 타입별 실행 계획안을 제안해 드리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사업 참여

우수한 인력과 기술로 고객을 위한 비즈니스을 지향합니다
편리성, 안정성 등의 계획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공간을 구성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과 함께

가장 탁월한 첨단기술을 접목하여 품질과 환경을 우선시하여 다양한분야의 선구자로 다가서겠습니다.


지역개발 및 국가발전에 기여

신념과 사명으로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사업을 발전시켜왔으며,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여 국가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